익산중학교 로고이미지

학교행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익산중학교 발전기금 1억원 전달식
작성자 유경화 등록일 21.12.10 조회수 70
첨부파일

이기형(12회 졸업)동문의 1억원 발전기금 쾌척

 

익산중학교(학교장 이중채)에서는 20211210(금요일) 오전 11시에 이기형 동창회장의 학교발전기금 1억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기형 동문은 평소에도 익산중학교를 위하여 아낌없는 지원과 성원을 보내고 있던 중 익산중학교의 학생복지와 자치활동 지원 등을 위하여 이번에 발전기금 1억원을 쾌척하게 되었다.

지난 202011, 학교법인 익성학원에 1억원을 기부한 포스모켐 이기홍(익산중 15) 대표의 친형인 이기형(익산중 12) 익산중학교 동창회장의 릴레이 형제 기부는 그 뜻이 더욱 아름다워 동창회와 지역사회의 큰 미담이 되고 있다. 육군 장교로 임관하여 군복무 중에 대간첩작전에서 탁월한 공적을 인정받아 인헌무공훈장을 받은 바 있으며, 평소 지역사회 봉사를 실천하며 생활해 온 이기형 동문은 금마농협 조합장에 재선되어 농협을 대표하며 지역 농촌경제와 농업인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하여 노력해온 참 농부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익성학원 지승룡 이사장님과 김재겸 운영위원장, 김부자 학부모회장, 총동창회 이근로 수석부회장과 대표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수칙에 따라 조촐하게 치러졌다. 

 

 

이전글 2021학년도 학생회 등교맞이
다음글 Wee클래스 11월 놀이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