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여름방학중 석면해체.제거공사 사전설명회 결과 알림 |
|||||
---|---|---|---|---|---|
작성자 | 함수연 | 등록일 | 20.07.26 | 조회수 | 1404 |
첨부파일 |
|
||||
학부모 및 교직원님~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댁내 두루 평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020. 여름방학중 석면해체.제거 공사관련하여 학부모님들 및 관련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사전설명회가 원활하게 마무리되었기에 이를 안내해드립니다. 1. 일시: 2020.7.24.(금)15:30~17:00 2. 장소: 본관 1층 학교운영위원회의실 3. 참석자: 외부전문가(건축사)1명, 시민단체1명, 교육청담당자1명, 학부모모니터링단3명, 학부모1명 교직원4명, 시공업체3명 4. 협의내용 가) 석면해체.제거공사 예정일정:7.25.~8.7.(예정이므로 추후 변동시 다시 안내) 나) 공사예정 지역 석면지도 및 현장 실사 확인 다) 모니터링단 역할 및 일정 협의 붙임: 1. 석면해체.제거공사 예정일정표 1부 2. 사진 1부. 끝. |
이전글 |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
---|---|
다음글 | 2020학년도 학년별 여름방학 방학계획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