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신문반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 11월 기사) 학생의 날
작성자 이다영 등록일 18.11.29 조회수 206
첨부파일

학생의 날

 

지난 112, 이일여자중학교에서는 학생회의 날을 맞아 학생회에서 주최하여 학생회 날 이벤트가 열렸다. 아침에 등교 시간 학생회에서는 밝은 미소로 등교하는 학생들을 선생님들과 학생회 임원들, 학부모님들이 반겨주며 밥버거와 음료수를 나눠주었다. 또한, 이일여자중학교 앞에 위치하는 이일문구&컴온 2000원권 상품권, 세안밴드, 칫솔, 양말, 이어폰, 등 여러 종류의 과자와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꽝 없는 뽑기가 준비되어있어 모두들 즐기면서 상품을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

이날 점심시간에는 학생회 임원들이 자체적으로 준비한 보물찾기가 진행되었다. 점심시간인 1시부터 이일여자중학교 건물 안에 숨겨 놓은 캡슐을 찾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1학년은 분홍색, 2학년은 초록색, 3학년은 파란색 캡슐을 찾아 학생회실로 가면 미션을 수행하면 상품을 주었고, 캡슐을 찾지 못한 학생들도 가위바위보를 하여 승리 하면 학생회실에 들어가 미션을 골라 수행하면 그와 같이 학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식으로 진행되었다.

학생회 간부들이 많은 준비를 통하여 진행된 행사인 만큼 학생들의 만족도가 좋았던 것 같고, 학교생활로 인해 많이 지쳐 있던 학생들에게 학생의 날이라는 행사는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과 친구들 사이에 더 좋은 사이를 형성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해 주었던 것 같았다. 또한 아침 등굣길에는 학부모님들이 함께 도와주셔서 그 따뜻한 마음에 모두 기뻐했던 거 같다. 특히 이일여자중학교 자체학생회가 이러한 학생들을 위한 활동을 준비한다는 점에서 굉장히 자부심 있는 일이었습니다.

 

1418 정민서, 1521 최가인, 3115 백어진

이전글 (2018. 11월기사) 수학능력평가
다음글 (2018. 10월 기사) 한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