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8] 2학기 우유급식 신청 및 납부 안내 |
|||||||||||||||
---|---|---|---|---|---|---|---|---|---|---|---|---|---|---|---|
작성자 | 전주홍산초 | 등록일 | 23.07.07 | 조회수 | 96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가정에 항시 평안을 기원합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 및 건강을 위해 우유급식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우유급식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7월 14일(금)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미제출시 비희망으로 간주합니다.) 2022년 2학기 우유급식비 납부고지 내역
★ 우유급식 희망여부는 매 학기초에 1회 조사하여 추가 및 취소 없이 급식 예정이므로, 중간에 변동이 생기지 않도록 자녀와 신중하게 상의 후 급식여부를 결정해 주십시요. ★ 여름방학 중 무상우유대상자 멸균우유 1box가 택배 배송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 배송기간 : 07. 17.(월) ~ 07. 31.(월) ★ 혹시라도 아이가 우유에 대한 알레르기나 거부 의사를 표현한다면 부모님의 권유로 신청해서 탈이 나는 일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입금방법 및 납입기간 7월 31일 ~ 8월 4일까지 스쿨뱅킹 계좌에서 (수시로) 인출 예정이니 잔액을 꼭 확인하여 주시고, 잔액 부족시 스쿨뱅킹 통장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행정실 230-5173) 2023. 7. 7. 전 주 홍 산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3-079] 2023년 8월 영양소식지 및 식단예정표 |
---|---|
다음글 | [2023-077] 4학년 구강진료지원사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