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관사 사용허가 신청서 제출 안내
작성자 김두철 등록일 21.02.18 조회수 399
첨부파일
관사 배점표.xlsx (13.25KB) (다운횟수:114)

< 관사 사용허가 신청서 제출 안내>

 

ㅇ신청기한: 2021. 2. 23(화)까지

ㅇ신청방법: 학교메일(hannul@jbedu.kr) 또는 행정실로 제출

ㅇ신청서류: 관사사용허가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각 1부

ㅇ기타

     - 관사공실: 1인실 2개(2.28.자 퇴거자 1실포함), 2인실 2개

     - 선정기준: 관사 입주자 선정 배점표에 의거 점수가 높은 사람


붙임  1. 관사사용허가 신청서 1부.

        2. 관사 입주사 선정 배점표 1부.  끝.

이전글 2021학년도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다음글 기간제 영양교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