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한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시행 안내
작성자 유은숙 등록일 23.09.05 조회수 169
첨부파일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누리집)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9월부터 이용하도록 하였으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는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이전글 코로나19관련 2023학년도 2학기 출결 ·평가기록 변경사항 안내(추가)
다음글 2023년 2학기 KAIST 사이버영재교육 과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