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학사 운영 안내(12.28~) |
||||||||||||||||||||||||||||||||||||||||||||||
---|---|---|---|---|---|---|---|---|---|---|---|---|---|---|---|---|---|---|---|---|---|---|---|---|---|---|---|---|---|---|---|---|---|---|---|---|---|---|---|---|---|---|---|---|---|---|
작성자 | 함열초 | 등록일 | 20.12.22 | 조회수 | 309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전라북도 지역에 확대 시행됨에 따라 본교에서도 교육부 및 전라북도 교육청의 지침에 의하여 학교내 밀집도 전교생 기준 2/3 유지에 따라 등교 및 원격 수업을 병행합니다. 12. 28(월)부터 변경된 학사 운영 방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기간 : 2020. 12. 28.(월) ~ 별도 안내 시까지 2. 학년별 등교 및 원격 수업 일정
|
이전글 |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
---|---|
다음글 | 함열초등학교 2021. 상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직)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