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작성자 행안초 등록일 23.12.19 조회수 71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행안초등학교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본교에 귀한 자녀를 입학시켜주실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4학년도 본교 신입생 예비소집과 입학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해당 학부모님께서는 안내문을 숙지하시고 예비소집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 분

예비 소집

입학식

일 시

2023. 12. 21()~22.() 09:00~16:30 수시 방문

2024. 3. 4.() 오전 10:00

장 소

본교 교무실

본교 강당

예비소집일

준비 사항

1. 필수 : 취학 통지서(분실 시 읍()사무소에서 재발급), 주민등록등본 1(최근 1개월 내)

2. 필수 : 입생 입학원서 작성 (교홈페이지 양식 탑재: 미리 작성해서 오시면 접수 빠름)

3. 취학 전 필수 4가지 예방접종 하기

DTaP 5IPV 4MMR 2본뇌염사백신4(또는 생백신2)

접종을 하지 않은 경우 빠른 시일 내에 병의원 또는 보건소에서 예방 접종 하기!

2월말까지 접종한 자료는 학교에 자동으로 통보됨

4. 비소집일 당일에는 취학대상 아동의 소재와 안전 확인을 위해 보호자가 아동과 함께 석하는 것이 원칙입니다.(코로나19 진행 상황에 따라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탄력적으로 운영)

5. 학원서, 취학통지서,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꼭 가져오셔서 신입생 예비소집일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학 대상

1. 201711- 20171231일생

2. 입학 연기한 학생 (2016.12.31. 이전 출생한 자)

3. 조기 입학 신청 아동 (2018.1.1.-2018.12.31. 출생한 자)

비 고

보호자와 함께 신입생이 예비소집에 참여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조기입학 및 입학연기는 해당 읍()사무소에 신청하십시오.

정해진 날짜에 등록이 어려우신 분은 안내되는 전화번호로 꼭 연락을 바라며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문의바랍니다.

입생 입학원서 및 관련 서류와 자세한 안내는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바랍니다.

예비소집일에 못 오실 경우(타학교 변경 입학 포함), 교무실(584-120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입학 및 교육 상담 문의 : 584-1205(교무실)

2023. 12. .

행 안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기상특보에 따른 등교시간 조정(2023.12.21.(목) 안내
다음글 2023 학교구성원 인권실태조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