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 2026년 1월 기숙사비 , 기숙급식비 안내 |
||||||||||||||||||||||||||||||
|---|---|---|---|---|---|---|---|---|---|---|---|---|---|---|---|---|---|---|---|---|---|---|---|---|---|---|---|---|---|---|
| 작성자 | 박종찬 | 등록일 | 25.12.02 | 조회수 | 71 | |||||||||||||||||||||||||
|
학부모님께 귀댁의 평안과 하시는 모든 일이 뜻한 바 성취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5년 12월-2026년 1월 기숙사비가 아래와 같이 CMS자동이체, 신용카드로 자동납부 되오니 수납처리가 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1. 수납기간 : 2025년 12월 3일 ~ 12월 17일 2. 수납방법 : CMS자동이체, 신용카드 자동납부 3. 1개월이상 기숙사비 미납자는 다음 고지일까지 미납시 강제 퇴사 조치되오니 학부모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본교는 학교급식 재료를 전월 20일 입찰발주로 인하여, 급식 신청 후 개인적인 이유(퇴실자 징계, 취소)로 급식을 하지 않을 경우 환불할 수 없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납관련(행정실)☎ 570-1505, 급식관련(영양사)☎ 570-1567로 문의 바랍니다. 2025년 12월 2일 글 로 벌 학 산 고 등 학 교 장 (직인생략)
|
||||||||||||||||||||||||||||||
| 이전글 | 2026 대입 정시 지원 전략 입시설명회 |
|---|---|
| 다음글 | 2025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가정통신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