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3월분 기숙사비 수납 안내장 |
|||||||||||||||||||||||||||||
---|---|---|---|---|---|---|---|---|---|---|---|---|---|---|---|---|---|---|---|---|---|---|---|---|---|---|---|---|---|
작성자 | 안태순 | 등록일 | 19.03.29 | 조회수 | 264 | ||||||||||||||||||||||||
2019학년도 3월분 기숙사비 수납 안내장 학부모님께 귀댁의 평안과 하시는 모든 일이 뜻한 바 성취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9학년도 3월분 기숙사비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수납처리 할 수 있도록 CMS자동이체 ,신용카드 자동납부 되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납부고지 안내문이 교육비 지원 개인정보노출을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별 납부 고지서를 발급하지 않고, 보내드리게 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1개월이상 기숙사비 미납자는 다음 고지일까지 미납시 강제 퇴사조치 되오니 학부모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납부금액 : 학년별 납부금액 참조 2. 수납기간 : 2019년 4월 1일 ~4월 5일 3. 수납방법 : CMS자동이체 , 신용카드 자동납부 4. 퇴소 및 환불 기준 안
※ 본교는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에 의거 당월 식자재를 15일 전에 전액 입찰구매 하므로 급식 신청 후 개인적인 이유( 퇴실자 징계, 취소)로 급식을 하지 않을 경우 환불할 수 없습니다. 급식비가 인출된 학생은 기숙사 퇴실후에도 급식을 제공하고 있으니 학교식당에서 조,석식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 현금수납은 분실 우려가 있어 일체금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납관련(행정실)☎ 570-1604, 급식관련(영양사)☎ 570-1567로 문의 바랍니다. 2019년 3월 28일 학 산 고 등 학 교 장 직인생략 |
이전글 | 2019년 학생자살예방 뉴스레터 호(4월호)안내 |
---|---|
다음글 | 2019 학부모 놀이활동가 놀이밥퍼 교육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