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상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관리안내(중국 다녀온 학생,교직원 입국후 14일간 등교중지 및 업무배제)
작성자 강은선 등록일 20.02.06 조회수 75
첨부파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유행대비 학교 등 교육기관의 학생, 교직원 관리 지침이 일부 변경됨에 따라 (2020.2.5)

중국(홍콩, 마카오, 대만 제외)을 다녀온 학생 및 교직원은 입국후 14일간 한시적 등교중지 및 업무배제(자율격리) 됩니다.

군산상업고등학교에서는 휴업기간동안 교내 소독 및 각 반에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관련 안내문, 손소독제, 소독용 스프레이 비치, 각 화장실마다 항균비누 비치 등 감염병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 및 교직원 여러분들께서는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고 의심증상 있을시에는 1339, 지역보건소에 즉시 신고해주시고 학교에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내파일을 참조해주세요 

이전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관련 여행 최소화 및 여행 시 유의사항 안내
다음글 미세먼지 대응 관련 학생 행동수칙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