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상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앨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군산미래] 군산 반석로타리클럽, 군산상고에 장학금 전달
분류
작성자 군산상업고 등록일 22.05.25 조회수 230
첨부파일

군산 반석로타리클럽, 군산상고에 장학금 전달

 

군산상업고등학교?(교장 최기석)가 지난 525일 국제 로타리 3670지구 군산 반석로타리클럽(회장 이윤종)으로부터 장학금 100만 원을 기부받았다고 전했다.


이 날 전달식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자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으며, 군산 반석로타리클럽 회장과 임원이 참석하여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윤종 회장은 군산상고 45회 졸업생으로, 학생들이 군산상고와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마음을 갖는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해주기를 바란다는 당부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어 지역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심과 지원을 하겠다며 전달의 취지를 밝혔다.

 

장학금 대상자인 우남후 학생은 좋아하는 야구를 그만두고 중학교 때 야구선수로 소홀했던 학업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 결과 학업우수상도 받게 되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고 싶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체육교사가 되는 것이 꿈이어 곧 있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기석 학교장은 지속적인 장학금 지원에 감사를 표하고, 최근 혁신학교 지원 등 군산상고가 어려운 여건에서 교직원들이 힘을 모아 성장·발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전했다. 매년 장학금을 통해 학교와 학생들에게 힘을 보태주고 위기를 딛고 일어날 수 있도록 돕는 이윤종 회장께 감사의 의미가 담긴 감사장을 전달했다.

 

군산 반석신협로타리클럽은 미래를 준비하는 학생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해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높이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마음을 갖는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봉사와 헌신은 지구상의 가장 아름다운 사업임을 믿고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마다하지 않고 손길을 내밀자는 것이 로타리안의 의무이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햇살을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날 것이라고 밝혔다.

 

군산미래신문 보도자료

http://www.kmrnews.com/ynews/ynews_view.php?code=NS04&pid=69663&sword=%B1%BA%BB%EA%BB%F3%B0%ED

 

이전글 2022 방과후학교 조리반 활동 사진
다음글 [전북일보, 군산미래] 중소기업 직무체험중심 산업체 현장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