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최종합격자 발표 |
||||||||||||||||||||||||||||||||||||||||||||||
---|---|---|---|---|---|---|---|---|---|---|---|---|---|---|---|---|---|---|---|---|---|---|---|---|---|---|---|---|---|---|---|---|---|---|---|---|---|---|---|---|---|---|---|---|---|---|
작성자 | 나하나 | 등록일 | 21.02.25 | 조회수 | 206 | |||||||||||||||||||||||||||||||||||||||||
첨부파일 |
|
|||||||||||||||||||||||||||||||||||||||||||||
1. 제출기한: 2021.2.26.(금) 15:00까지(기한 내 제출) 2. 제출장소: 군산상업고등학교 행정실 3. 제출서류
1. 구비서류를 기한 내 미제출 시 취업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전력 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관리규정 제 16조(채용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거나 타 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돌봄, 급식, 방역)으로 채용계약 체결이 선행된 경우 등 제한사유에 해당 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3. 최종 합격된 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후순위자가 임용될 수 있습니다. 4.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군산상업고등학교 행정실 담당자(☎063-469-7213)로 문의 바랍니다.
|
이전글 | 2021학년도 군산상업고등학교 생활 규정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반 편성 및 개학일 등교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