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상담실 이용 안내 드립니다.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3.21 | 조회수 | 53 |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학교에 상담실에 전문상담교사가 상주하며 학생상담, 자녀관련 부모 상담을 진행하오며 이용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 상담실 기본 안내 1. 위치 : 본관 3층 중앙 2. ☎ 전화 : 070-4471-1852 전문상담교사 1급 김찬희 이메일상담:myvision61@hanmail.net 3. 이용시간 : 주중 8:30~16:30 아침, 점심, 방과 후, 수업 시간 ( 수업 중 상담은 보호자 동의 후) ♥ 상담실 이용 방법 안내 재학생 : 미리 상담실에 와서 예약 후 상담 2. 교사 및 학부모님의 학생 의뢰 상담 : 방문 또는 전화로 신청하여 예약 후 상담 ♥ 상담실 프로그램 안내 학생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또래상담자 양성, 심리검사 및 평가, 상담실 행사, 학부모 상담 (자녀양육태도검사 ,기질 및 성격검사 가능), 교사자문, 외부기관 연계 ♥ 상담 비밀 보장에 대한 안내 상담 거부권 및 불이익 사항: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상담 관련 서비스를 적절히 제공받지 못할 수 있음 다음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상담 내용은 비밀이 보장됩니다. (비밀보장 예외 사유- 학생이 스스로 해칠 의도, 타인을 해칠 의도, 폭력, 아동학대, 법원 및 학교장,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선도위원회 요구 등) 학생과 학부모의 동의 없이 외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
이전글 | 학교 상담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주요 Q&A올립니다~ |
---|---|
다음글 | 5-6학년 임시 설문-학폭 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