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68) 2021학년도 2학기 특수교육대상학생 개별화교육지원팀 협의회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8.25 | 조회수 | 439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2학기 교육목표, 내용, 방법 등을 협의하기 위한 2021학년도 2학기 개별화교육계획 작성을 위한 개별화교육지원팀 협의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각각의 학생들에게 적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구안하기 위하여 교육 책임자들이 모여 회의를 하고자 하오니 학부모님들께서는 자녀의 교육 목표와 계획이 바르게 작성되고 알찬 교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21년 8월 30일 화요일 14시 50분 (제 1개별화교육지원팀) 2021년 8월 31일 월요일 15시 35분 (제 2개별화교육지원팀) 2021년 8월 31일 월요일 14시 50분 (제 3개별화교육지원팀) 2021년 8월 30일 화요일 15시 35분 (제 4개별화교육지원팀) 2. 방법 : 유선 통화, SNS 또는 서면 제출 3. 참석자 : 개별화교육지원팀 전원 - 교감, 통합학급 담임, 보건교사, 특수교사, 학부모 4. 협의 내용 1) 대상자의 강점, 재능, 흥미, 교육적 요구 파악 2) 개별화교육계획 작성 교과 선정 3) 교육목표, 내용, 방법, 평가 계획 논의 4) 기타 : 현장체험학습 참여, 특수교육 관련 서비스 지원 -----------------------------------------절 취 선---------------------------------------------- 2021학년도 2학기 개별화교육지원팀 의견 제출 신청서
※ 의견 제출 방법에 표시(∨)하여 제출(8월27일까지) 또는 학교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개별화교육지원팀 협의회 관련 의견을 제출하겠습니다. 2021년 8월 25일 학부모 (인)
공 덕 초 등 학 교
|
이전글 | (2021-69) 2021학년도 2학기 학부모 상담주간 안내 |
---|---|
다음글 | (2021-67) 코로나–19 델타변이와 돌파감염에 대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