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기숙사 전문사감 채용 공고(수정)
작성자 *** 등록일 14.02.22 조회수 449
첨부파일
 

기숙사 전문사감 채용 공고(수정)

 

김제여자고등학교 기숙사에서 근무할 계약직 사감을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 인원 : 여자 1명

2. 근무예정기간 : 2014. 03. 01부터 (1년간)

3. 근로조건

가. 근무시간 : 21:00 ~ 익일 08:00(휴게시간 3시간 포함)

     (주 40시간 근무 : 일요일 밤 9시 ~ 금요일 아침 8시까지)

     ※ 김제여자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규정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 될 수 있음.

나. 보수 : 연 1800만원(호봉제, 4대보험금, 퇴직금 포함)

다. 국민연금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4대보험 가입

라. 근무내용 : 기숙사생 생활관리, 심야순회지도, 보안관리. 시설관리 등

4. 지원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임용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5. 채용신청서 접수기간 : 2014. 2. 24(월) ~ 2014. 2. 26(수) 16:00까지

6. 접수장소 : 김제여자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7. 접수방법 : 접수 기간 내 본인이 직접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 전, 기숙사부장(☎010-9403-7391)으로 전화요망

8. 제출서류

  가. 채용신청서 소정양식(별첨)1부.

  나. 이력서 1부.

  다. 자기소개서 1부(자유서식)

  라. 주민등록등본 1부

  마. 최종학력증명서 1부.

  바. 고등학교생활기록부 사본 1부.

  사. 자격증사본(해당자) 1부. ※ 본교출신자 및 교사자격증 소지자 우대.

9. 선발방법 : 서류 심사 후 면접 심사하여 선발함.

10. 면접시험 대상자 발표 : 2014.2.17(월) 14:00까지 서류합격자만 개별유선통보.

11. 면접시험 일시 및 장소 : 서류합격자 개별 유선 통보

12. 최종합격자 통보 : 2014.2.28(금) 12:00까지 최종합격자만 개별유선통보.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이전글 2014학년도 김제여고 본예산및 2013학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서 공개
다음글 2014학년도 1학기 청람학사(기숙사) 입소자 안내 사항(호실 및 학습실 배정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