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4학년도 1학기 청람학사(기숙사) 입소자 안내 사항(호실 및 학습실 배정 첨부)
작성자 *** 등록일 14.02.22 조회수 816
첨부파일

1. 2014학년도 청람학사(기숙사) 설명회

   2014학년도 청람학사 입소생 및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본교 기숙사 운영의 내용 및 규정에 대한 설명회를 운영합니다. 2014학년도 청람학사 입소생 전원 및 학부모님께서는 다음을 참고하시어 필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시 : 2014. 03. 02(일) 19:00~20:00

   나. 장소 : 청람학사 1층 시청각실

   다. 행사 일정

 

구분

주요내용

시간

담당

준비

착석 및 사생 인원 점검

18:50~19:00

전문사감

소개

2014학년도 청람학사 운영부장, 담당교사,

전문사감 소개

19:00~19:10

2013학년도

청람학사운영부장

설명

2013학년도 청람학사 실적보고

2014학년도 청람학사 예산편성

2014학년도 청람학사 운영 프로그램 및 규정

19:10~19:40

2014학년도

청람학사운영부장

질의응답

사생 및 학부모 대상 질의응답

10:40~11:00

2014학년도

청람학사담당교사

 

2. 입소시 준비물(증명사진 3장 2층 전문사감실에 제출)

   책, 필기 도구, 세면도구(샴푸, 린스, 타올, 비누, 목욕바구니 등), 침구(덮는 이불, 매트나 패드, 베개), 개인 복용 약품, 세탁용품(세제 , 빨래비누 등), 개인 옷(교복, 체육복 등)

주의 : 지정된 준비물 이외 호실의 정리정돈에 도움이 되지 않는 물건이라 간주될 경우, 입소 후 일주일 안에 집으로 다시 가져가도록 조치합니다.

3. 입·퇴사 규정

   가. 학기별로 청람학사 입소생 선발(결원 시 월단위로 추가모집)

   나. 퇴사는 월단위로만 가능

   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자진퇴사를 원할 시 전월 14일까지 퇴사원 제출

        (ex) 3월까지만 기숙사에 있고 4월에 퇴사하고자 한다면 3월 14일까지 퇴사원 제출

   라. 자진퇴사 시 6개월이 지나고 재입사 가능(정원 미달 시 후순위로 입사 가능)

   마. 벌점 누적 및 징계에 의한 퇴사 학생재입사 불가

4. 청람학사 프로그램 및 토요학교 참여 의무

   가. 입사생은 평일 야간 및 매주 토요일 실시되는 청람학사 프로그램에 의무적으로 참여

   나. 세부내용

       1) 학력 향상프로그램(레벨업 특별보충수업)

          가) 1학년 : 국어, 영어, 수학 주당 4시간

          나) 2, 3학년 : 언어, 수리, 외국어, 탐구 주당 4시간

          다) 시간 : 평일 야간(18:50-20:00) 및 토요일 오전(8:20~09:30, 09:50~11:00)

       2) 체험프로그램

          가) 내용 : 진로, 봉사, 적응, 인성함양 프로그램 등

          나) 요일 : 토요일

       3)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은 휴관(금요일 야간자율학습 후 귀가)

       4) 청람학사 프로그램의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추후 공지함

5. 기숙사비

   가. 납부방법 : 납부안내장 배부 후 스쿨뱅킹을 통해 납부

   나. 3월 기숙사비 총액 : 약 140,000원 (사생 정원 및 지원금에 따라 유동적)

 

운영일수

기숙사 조․석식비

운영비

프로그램운영비

25일

85,000원

(3,400원×25일)

40,000원

15,000원

140,000원

  

   다. 월별 기숙사비 예정액

       - 식비 : 조식・석식 3,400원씩

       - 시설운영비 : 3~4만원

       - 프로그램(Lvel-up 특별보충학습 등)비 : 2만원 내외

 

6. 호실 및 학습실 배정표 (첨부파일 참고)

이전글 기숙사 전문사감 채용 공고(수정)
다음글 김제여자고등학교 시간제근무 기간제교원 채용 면접시행계획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