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석면해체.제거 잔재물조사 결과알림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08.17 | 조회수 | 1395 |
첨부파일 |
|
||||
2018년도 여름방학 석면해체 제거 공사와 관련한 학교모니터단의 잔재물 조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대상건축물: 후관동 1.2.3층 2. 점검일자: 2018년 7월 30일 3. 점검자: 학교 모니터단 및 공사관계자 포함 총 8명 4. 점검결과: 적합 붙임 1. 모니터링 체크리스트(잔재물조사) 1부. 2. 석면농도 측정용역 현황 1부. 끝. |
이전글 | 2019학년도 전북고입 입학전형 주요 변경사항 안내 |
---|---|
다음글 | 개학일(20일) 학생 반별 임시 시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