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김제중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03.08 | 조회수 | 192 |
첨부파일 |
|
||||
2018학년도 김제중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을 위하여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명: 2018학년도 김제중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공고 2. 기초금액: 금430원(금사백삼십원) 3. 견적서 제출기간: 2018. 3. 8.(목) 14:00~2018. 3. 13.(화) 14:00 4. 개찰일시: 2018. 3. 13.(화) 15:00 5. 견적서 제출방법: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eaT) 붙임 1. 2018학년도 김제중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공고문 1부. 2. 2018학년도 김제중학교 우유급식 계약 특수조건 1부. 끝.
|
이전글 | 2018년 인터넷 과의존 예방 및 해소 사업 안내 |
---|---|
다음글 | 2018. 3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참석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