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김제중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공고
작성자 *** 등록일 18.03.08 조회수 192
첨부파일

2018학년도 김제중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을 위하여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명: 2018학년도 김제중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공고

2. 기초금액: 금430원(금사백삼십원)

3. 견적서 제출기간: 2018. 3. 8.(목) 14:00~2018. 3. 13.(화) 14:00

4. 개찰일시: 2018. 3. 13.(화) 15:00

5. 견적서 제출방법: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eaT)


붙임  1. 2018학년도 김제중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공고문 1부.

         2. 2018학년도 김제중학교 우유급식 계약 특수조건 1부.  끝.

 


이전글 2018년 인터넷 과의존 예방 및 해소 사업 안내
다음글 2018. 3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참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