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 입찰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04.12 | 조회수 | 436 |
첨부파일 |
|
||||
공고 김제중학교 2017-08호 2017학년도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 입찰공고 1. 내용: 2017학년도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 입찰공고 2. 공고방법: G2B 및 학교 홈페이지 게시 3. 입찰집행 가. 입찰서 게시일: 2017.04.10.(월) 10:00 나. 제안서 및 가격서 제출기한: - 제안서: 2017.04.10.(월)10:00~04.21.(금)10:00 (김제중학교 행정실 직접접수) - 입찰서: 2017.04.10.(월)10:00~2017.04.21.(금)10:00 (나라장터 system) 다. 제안서 서류심사 및 현장방문(급식소위원회 평가): 2017.04.24.(월)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고 심사로 대체함. 라. 개찰일시: 2017.04.25.(화) 14:00, 입찰 집행관PC 4. 기타 의문사항 연락처 -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063-546-1231 - 제품 규격 및 사양에 관한 사항: 급식실 ☎063-543-9019 |
이전글 | 하키부 훈련 및 대회출전 용품 2인이상 수의견적 소액수의 공고 |
---|---|
다음글 | 2017학년도 1학기 1차고사 시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