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학교우유급식 공급 계약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03.09 | 조회수 | 268 |
첨부파일 |
|
||||
공고 김제중학교 2017-03호 우리학교 2017학년도 우유급식 공급 계약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내용: 2017학년도 우유급식 공급 계약 공고 2. 공고일자 및 접수기간: 2017.03.09.(목) 09:00~ 2017.03.14.(화) 15:00 3. 공고방법: 학교 홈페이지 게시 4. 접수방법: 직접 제출 또는 우편 5. 계약대상자 결정: 2017. 03. 14.(화) (개별연락) 6. 기타 의문사항 연락처 -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063-546-1231 - 제품 규격 및 사양에 관한 사항: 급식실 ☎063-543-9019 ★ 공고문과 학교우유급식 계약 특수조건을 잘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학교우유급식 공고_김제중 1부. 2. 학교우유급식 계약 특수조건_김제중 1부. 끝. |
이전글 | 3월 21일 학력 진단평가 출제 범위 안내 |
---|---|
다음글 | 2018년도 고입기본계획및 내신산출지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