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2017학년도 고교 신입학 정보 제공을 위한 설명회 신청 및 개최 안내
작성자 이** 등록일 16.10.17 조회수 658
첨부파일

2017학년도 본교 신입학 정보 제공을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 설명회 신청 및 개최 가능 일시 :  2016년 10월 17일부터  원서 접수시까지

                       (설명회 개최 가능 시간)  평일   17:00-21:00    토요일  09:00-12:00   

* 신청 대상 : 중학교 3학년 학생 및 학부모 (개인 및 다수 가능)

* 설명회 내용 : 본교 학생부종합전형(솔빛나래) 프로그램 안내,

                       우수학생 수월성프로그램 안내, 본교 진학 사항 안내 및 학생 개별 진로 상담 

* 신청 연락처 :  교육연구부 (063) 715-0305     대입 TF 팀 (063) 715-0307

                              문자신청 010-3285-0985      

                              (유선 신청은 08:00-18:00 중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학교급식 분야 국민 아이디어 공모 안내
다음글 2016 작가와의 대화 시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