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금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출결관리 규정 및 관련 서류 안내(교외체험학습 등) 

2018년 여름방학 석면해체제거 결과 보고
작성자 *** 등록일 18.08.10 조회수 304
첨부파일

2018년 여름방학 석면해체제거 작업이 완료되어 아래와 같이 결과보고합니다.

 

1. 대상건물: 본관 옥탑층, 후관 휴게실, 외부화장실 총 3곳

2. 작업기간: 2018.7.30.(월)~8.1.(수)

 - 2018.7.30.(월): 사전청소 및 비닐보양 작업

 - 2018.7.31.(화): 비닐보양 마무리 및 석면 해체,제거 작업

 - 2018.8.1.(수): 잔재물 조사

3. 해체제거업자: (주)진풍건설

4. 석면 모니터단 구성: 학교장(1), 석면안전관리인(1), 학부모(2), 외부전문가(1), 민간단체(1)

5. 잔재물조사: 의심물질 발견되었으나 성분 의뢰 검사 결과 석면 불검출(붙임파일 1 참고)

6. 석면농도측정결과: 붙임파일 2 참고

이전글 2018. 8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심심(深深)한 초대’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방과후 특기적성 및 토요문화교실 수강생 모집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