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디지털 튜터 채용 공고(1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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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고창부안초 | 등록일 | 24.07.18 | 조회수 | 1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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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고창부안초등학교 디지털 튜터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 (자격*) 교육·디지털 관련 전공자(교·사대 재학생 포함),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유관 직종 종사자** 학생지도 경력 등 * 초·중등교육법 제22조 제1항에 근거한 ‘강사’ ** 디지털 새싹 활동 강사, 방과후학교(AI·SW 분야) 강사, SW미래채움·디지털 배움터 강사 등
가. 임용권자: 학교장 나. 계약기간 및 근무시간 1) 공휴일, 재량휴업일, 개교기념일 및 방학 중에는 미운영하여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 2) 공사, 학교 교육과정 운영, 학교 예산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으며 미운영 시에는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 다. 업무(근로사항) 1) 정보 업무 지원 - 디지털 기기 등 인프라 관리에 필요한 행정업무 - 유지보수 업체 관리, 기기대여 및 에듀테크 구매 계약 관련 행정업무 - 컴퓨터실 관리 및 학교 보유 디지털 기기 및 소프트웨어 등 유지 관리 및 위험 상황 점검 등 보고 - 학교 및 교사 계정 관리, 학교 내 디지털 업무 추진을 위한 지원 등 2) 수업 지원 방안 - 수업용 계정 관리(생성, 비밀번호 재설정, 삭제 등) - 디지털 기반 교과 수업 및 SW·AI 관련 실습 교육 등 협력 수업 - AI 디지털교과서 활용 교수학습 활동 지원 - 특별지원 대상 학생의 학습 상황 관찰 및 기록 - 수업 중 발생하는 디지털 기기 관련 문제상황 해결 - AI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 필요한 기기 준비 및 정리 - 협력 수업 전후, 수업계획-실행-평가-피드백에 관한 협의 - 학생용/교사용 디바이스 관리, 전자칠판 관리, 특별실, 교구 및 SW 관리 지원 - 교사를 보조하여 디지털 기기와 소프트웨어 활용 수업 준비 및 정리 - 최신 에듀테크 정보 제공, 신규 SW 도입, 디지털 기반 수업혁신 제안 - 과목별 협의회 참석 등 교원 디지털 역량 강화 지원 - 디지털 체험 부스 운영 등 행사 지원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다. 근무조건 및 시간 1) 주당 14시간(시간당 50분 단위 근무, 10분 휴게시간 포함) 근무 2) 화요일~금요일 운영
3) 총 270시간 운영 ※ 근무 요일과 총 운영시간은 교육과정 운영상 또는 잔여 임금액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4) 근로시간은 화,금요일 09:00~11:00(근로시간 3시간), 수, 목요일 09:00~12:00 (근로시간 4시간)이다. 5) 사용자가 업무상 필요에 의해 근무시간을 조정하는 경우 이에 따른다. 6) 휴게시간은 「근로기준법」에 따른다.
가. 1차 시험 : 서류전형 나. 2차 시험 : 면접(100점)
※ 2차 시험(100점 만점)으로 최종 선발(1차 서류전형 점수는 미반영) ※ 2차 면접 점수 합계가 60점 미만 시 미선발
가. 1차 시험 응시자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별지1] ※ 연락가능한 휴대폰 번호 반드시 기재★공고문 서식 사용★ ? 졸업 또는 재학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관련 자격 증빙서류 1부. (해당자에 한함) 나. 2차(면접) 시험 응시자 제출서류 ?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 지참 ? 응시원서에 작성한 모든 내용의 입증자료 다.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최종학력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및 성범죄·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 1부. ? 마약·대마·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검사결과통보서 또는 진단서 1부. ? 채용건강검진대체통보서(건강검진 대상 지정 최근 연도(최대 2년 내)) 1부.
가.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24. 7. 18.(목) ∼ 7. 22.(월) 14:00까지(※접수 마감시간 엄수) ? 접수방법: 고창부안초등학교 전자우편(buan2020@korea.kr), 우편(등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전자우편 접수 권장
나.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예정일: 2024.7.22.(월) 14:00이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다. 2차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 일시 및 장소는 ‘4. 전형방법 나. 2차 시험’ 참고 ★ 학교 사정으로 면접시간 및 장소가 변동될 수 있음, 변동시 안내 ? 면접서류: 1)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함 2) 응시원서 원본, 자격증 사본 등 응시원서에 작성한 모든 내용 입증자료(확인 후 응시자에게 반환)
가. 최종합격자 발표: 2차 시험 이후 해당학교에서 별도 안내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5. 제출서류 다. 목록 참고 및 해당학교에 확인 다. 합격(예정)자가 채용을 포기하거나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후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가. 상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다. 제출서류의 기재 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라. 채용 확정 후 각 학교의 업무분장에 의거 담당업무를 배정합니다. 마.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바.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고자 하는 응시자는‘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를 참고 바랍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창부안초등학교(☎562-202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07. 18. 고창부안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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