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부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디지털 튜터 채용 공고(1차)
작성자 고창부안초 등록일 24.07.18 조회수 45
첨부파일

2024학년도 고창부안초등학교 디지털 튜터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인원

계약기간

근무시간

(주당)

수당

(시간당)

디지털

튜터

1

2024.8.20. ~ 2025.1.3.

2025.2.18. ~ 2025.2.28.

(6개월)

14시간

35,000

(자격*) 교육·디지털 관련 전공자(·사대 재학생 포함),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유관 직종 종사자** 학생지도 경력 등

* ·중등교육법 제22조 제1항에 근거한 강사

** 디지털 새싹 활동 강사, 방과후학교(AI·SW 분야) 강사, SW미래채움·디지털 배움터 강사 등

2

근무조건

. 임용권자: 학교장

. 계약기간 및 근무시간

1) 공휴일, 재량휴업일, 개교기념일 및 방학 중에는 미운영하여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

2) 공사, 학교 교육과정 운영, 학교 예산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으며 미운영 시에는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

. 업무(근로사항)

1) 정보 업무 지원

- 디지털 기기 등 인프라 관리에 필요한 행정업무

- 유지보수 업체 관리, 기기대여 및 에듀테크 구매 계약 관련 행정업무

- 컴퓨터실 관리 및 학교 보유 디지털 기기 및 소프트웨어 등 유지 관리 및 위험 상황 점검 등 보고

- 학교 및 교사 계정 관리, 학교 내 디지털 업무 추진을 위한 지원 등

2) 수업 지원 방안

- 수업용 계정 관리(생성, 비밀번호 재설정, 삭제 등)

- 디지털 기반 교과 수업 및 SW·AI 관련 실습 교육 등 협력 수업

- AI 디지털교과서 활용 교수학습 활동 지원

- 특별지원 대상 학생의 학습 상황 관찰 및 기록

- 수업 중 발생하는 디지털 기기 관련 문제상황 해결

- AI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 필요한 기기 준비 및 정리

- 협력 수업 전후, 수업계획-실행-평가-피드백에 관한 협의

- 학생용/교사용 디바이스 관리, 전자칠판 관리, 특별실, 교구 및 SW 관리 지원

- 교사를 보조하여 디지털 기기와 소프트웨어 활용 수업 준비 및 정리

- 최신 에듀테크 정보 제공, 신규 SW 도입, 디지털 기반 수업혁신 제안

- 과목별 협의회 참석 등 교원 디지털 역량 강화 지원

- 디지털 체험 부스 운영 등 행사 지원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 근무조건 및 시간

1) 주당 14시간(시간당 50분 단위 근무, 10분 휴게시간 포함) 근무

2) 화요일~금요일 운영

교시

1

운영

운영

운영

운영

2

운영

운영

운영

운영

3

운영

운영

운영

운영

4

운영

운영

3) 270시간 운영

근무 요일과 총 운영시간은 교육과정 운영상 또는 잔여 임금액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4) 근로시간은 화,금요일 09:00~11:00(근로시간 3시간), , 목요일 09:00~12:00 (근로시간 4시간)이다.

5) 사용자가 업무상 필요에 의해 근무시간을 조정하는 경우 이에 따른다.

6) 휴게시간은 근로기준법에 따른다.

3

채용의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필수 확인내용)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10조의4(결격사유) 4. 마약·대마 또는 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2023. 4. 19.부터 시행)

교육공무원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다만, 현재 채용제한자 중에 한함)

[국민권익위원회 사회제도개선과-632(2017. 6. 15.)]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전형방법

. 1차 시험 : 서류전형

. 2차 시험 : 면접(100)

심사방법

배점

일시

장소

비고

면접

100

2024.7.24. 14:00

본교 도서실

2차 시험(100점 만점)으로 최종 선발(1차 서류전형 점수는 미반영)

2차 면접 점수 합계가 60점 미만 시 미선발

5

제출서류

. 1차 시험 응시자 제출서류

응시원서 1. [별지1] 연락가능한 휴대폰 번호 반드시 기재공고문 서식 사용

졸업 또는 재학 증명서 1. (해당자에 한함)

경력증명서 1. (해당자에 한함)

관련 자격 증빙서류 1. (해당자에 한함)

. 2(면접) 시험 응시자 제출서류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 지참

응시원서에 작성한 모든 내용의 입증자료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최종학력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및 성범죄·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 1.

마약·대마·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검사결과통보서 또는 진단서 1.

채용건강검진대체통보서(건강검진 대상 지정 최근 연도(최대 2년 내)) 1.

6

서류접수 및 전형 일정

. 원서접수

접수기간: 2024. 7. 18.() 7. 22.() 14:00까지(접수 마감시간 엄수)

접수방법: 고창부안초등학교 전자우편(buan2020@korea.kr), 우편(등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전자우편 접수 권장

전자우편 접수: 스캔본 제출 본인서명, 면접 시 원본 제출, 접수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예정일: 2024.7.22.() 14:00이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2차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일시 및 장소는 4. 전형방법 나. 2차 시험참고

학교 사정으로 면접시간 및 장소가 변동될 수 있음, 변동시 안내

면접서류: 1)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함

2) 응시원서 원본, 자격증 사본 등 응시원서에 작성한 모든 내용 입증자료(확인 후 응시자에게 반환)

7

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 발표: 2차 시험 이후 해당학교에서 별도 안내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5. 제출서류 다. 목록 참고 및 해당학교에 확인

. 합격(예정)자가 채용을 포기하거나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후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8

유의사항

. 상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서류의 기재 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채용 확정 후 각 학교의 업무분장에 의거 담당업무를 배정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고자 하는 응시자는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참고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창부안초등학교(562-202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07. 18.

고창부안초등학교장


이전글 2024 고창 미래교육 캠프 신청 안내
다음글 여름방학 전후 백일해 등 감염병 예방을 위한 올바른 손씻기 및 기침예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