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늘봄프로그램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 여름방학 및 8월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
작성자 금유리 등록일 18.07.13 조회수 120
첨부파일

2018. 여름방학 및 8월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안내

 

1. 방과후학교 운영 기간 : 2018.8.6.()~8.31()

 

2. 방과후학교 방학 기간(휴강일) : 2018.7.30.()~8.3.()

 

3. 여름방학 및 8월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수강신청 기간 : 2018.7.16.()~7.20.()

 

    수강신청 방법 : 해당 프로그램 강사에서 직접 신청 (전화 또는 문자 가능)

 

전월에 받았던 과목은 자동 수강 신청되므로 수강을 중지할 경우 강사에게 사전에 꼭 연락해주세요.

 

4. 수강료 및 교재비 납부

  

     수강료 납부 방법 : 25~30일 경 (스쿨뱅킹 처리)

    

수강 시작 전 다음 달 수강료가 선불 납부됩니다.

    

수강료 스쿨뱅킹이 처리되지 않은 학생은 <자동 수강 포기>가 되어 수강을 받을 수 없습니다.

기한 내에 납부가 될 수 있도록 스쿨뱅킹 통장 잔액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수강취소 시 미리 구입한 교재, 재료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5. 여름방학(8.6.~8.21.) 중 운영 시간 변경 안내

요일

운영 시간

요일

운영 시간

, ,

1교시

9:00~9:40

,

1교시

9:00~9:40

2교시

9:45~10:25

2교시

9:45~10:25

3교시

10:30~11:10

3교시

10:30~11:10

4교시

11:15~11:55

4교시

11:15~11:55

5교시

12:00~12:40

    

개학 후에는 학기 중 운영되었던 원래 시간으로 운영합니다.

 

 6. 바이올린 강사의 개인 사정으로 8월부터 강사가 바뀌어 운영되거나 강사 수급의 문제로 운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확정 후 해당 학생들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임)  

  

>> 프로그램별 자세한 운영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이전글 여름방학 중 방과후학교 교육장소 변경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1학기 방과후 공개수업(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