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코로나19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 도우미 채용 공고(3차)
작성자 나소연 등록일 21.08.03 조회수 517
첨부파일

2021학년도 동신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3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 인원

직종명

채용예정

인원

업무내용

근무형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6

(유치원1명포함)

·학생보호 방역활동(발열체크, 소독활동 등)

·생활지도(마스크 착용, 일정거리 유지 등)

·식생활관 방역관련 식판 등 학교장이 지정하는 방역업무

20시간

(시급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장애인전형]

1

근로조건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1.8.23.() ~ 2021.11.22.()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

3. 근무시간 : 4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시간은 학교의 사정에 의해 조정 가능

지원하는 근무시간에 체크

구분

근무 시간

채용 인원

방역활동도우미

07:50~12:20(4시간)

3(유치원 1명 포함)

08:30~13:00(4시간)

2

09:30~14:00(4시간)

2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4시간, 5일제)

5. 보수: 시급제(8,720),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부대경비: 5,000×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장애인전형: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고용서비스로 추천받아 면접을 진행함

8.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근로기준법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중요]2학기 개학 대비 코로나19 감염 예방 관련 안내
다음글 [중요] 여름방학 중 코로나19 관련 건강 관리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