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중학교] 정읍여중 예비소집 취소안내
작성자 동신초 등록일 20.02.04 조회수 91
첨부파일

2020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취소 및 입학 안내

안녕하세요.
만물이 생동하는 봄이 다가오지만, 아직도 겨울 끝자락의 매서움이 묻어나는 2월입니다.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2020년 2월 5일 예비소집을 예정대로 진행하기 어려워 취소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임시 반 배정을 학교홈페이지에 2월 27일에 탑재하오니 확인하여 주시고, 신입생 기초자료(한문/중국어 선택)는 학생과 학부모님께서 잘 상의하시어 입학하는 당일(3/2) 꼭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울러 교과서 배부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또한 입학(3/2)일 날 이루어집니다.
3. 교복은 하복부터 착용 예정이며, 공동 구매일 경우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개별구매 시 지원되지 않으니 추후 공지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안내 사항이 있을 경우 정읍여중 홈페이지(www.jgirl.ms.kr)에 게시 예정이니 홈페이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입학(3/2)일 준비사항 및 안내
 1) 신입생 기초자료를 작성, 제출
   - 선택 교과(한문/중국어)는 학생과 부모님께서 신중히 상의하여 필히 선택
 2) 교실에서 신을 수 있는 실내화 준비
 3) 교과서 배부 예정이니 가방 지참
 4) 장소 및 시간: 후관(본인의 입실 장소는 당일 현관에 부착됨)

8시 30분까지 입실 완료함.


신입생 반 배정명단은 정읍여중홈페이지에 2월 27일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학교폭력 전담기구 학부모 위원 구성
다음글 [중학교] 학산중학교 예비소집 취소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