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월중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안건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이상현 | 등록일 | 18.01.23 | 조회수 | 501 |
첨부파일 |
|
||||
동신초행정실입니다. 방학잘보내고계시죠^^ 학운위안건제출에 대해 안내말씀드립니다. 2월중 개학중에 바로 학운위를 개최해야되기때문에 부득이하게 방학중에 심의안건을 받아야됩니다. 각부서에서 해당되는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안건"이 있을시, 2018.1.29(월)까지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교감선생님 검토를 받으신후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의안건파일을 메신저를 통해 저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2017.2월중 심의안건목록 및 파일을 등재합니다. 서식은 다운받아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누락되는 안건이 없도록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7.2월에 심의했었던 안건들 목록입니다.
그럼 남은 방학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이상현 올림 |
이전글 | 2017.2월중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안건 파일 추가 탑재 |
---|---|
다음글 | 제4기 전라북도교육청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