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대입을 위한 정시 대면,화상 진학상담 운영 및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1.26 | 조회수 | 211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맞춤형 입시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정시 대면·화상 진학상담」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학부모님께서는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면·화상 진학상담실 운영 개요 (세부내용 붙임 참고) 1) 실시지역 :전주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김제(전주 지역 화상상담 별도 운영 12.16.~12.23.) 2) 실시일자 : 2024.12.21.(토) 09:00~18:00 ※정시 대면·화상 진학 상담 기간중(12. 16. ~ 12. 23)권역별 상시 대면상담은 미실시 3) 신청기간: 12.2.(월)- 신청 마감 시까지 나. 정시 대면·화상 상담(12. 16.~ 12. 23.) 참여 방법? 1) 학생·학부모 개인별 사전 신청 후 참가(붙임1 참고) 신청 방법: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진로진학 홈페이지 (https://www.jbe.go.kr/jinro) 접속 → 「대입 대면 상담 신청」 배너 클릭 후 신청 [신청기간: 12. 2.(월) ~ 신청 마감 시까지] -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더라도 학생이나 학부모 중 한 명만 신청 - 정시 상담기간 동안 상담 신청은 1회에 한함(상담일시 준수, 상담 10분 전 방문 후 등록) - 화상상담도 신청 방법 동일하며, 화상상담 신청자는 [붙임2] Zoom 사용법을 숙지해야 함 - 화상상담 신청 시 입력한 휴대전화로 안내 메시지 개별 전송 예정
2) 현장에서 등록 후 참가 가능(도교육청 대입진학지도지원실 대면상담만 해당) - 당일 상담 가능 인원 초과 시 상담 불가
붙임 1. 2025 대입 정시상담 온라인 신청방법 1부. 2. 화상 진학상담을 위한 줌(Zoom) 이용법 1부. |
이전글 | 2024학년도 정보통신윤리교육(인터넷 과의존 예방교육)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2024년 김제 초중고 연합 오케스트라 음악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