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발급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2.02 조회수 357
첨부파일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펀,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서비스가 제공되오니 취학 할 아동이 있는 가정에서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12.03.(금) 10:00 ~ 12.12.(일) 24:00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발급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12.13.(월) ~ 12.20.(일) (8일간)


3. 기타사항

  - 온라인으로 발급 받는 경우는 인편 또는 우편으로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 온라인으로 발급 받으실 경우 - 본교 홈페이지-공지사항-'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참고 하여 원서접수

  - 취학통지서 발급 받은 이후 전입하게 될 경우 관할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재발급 요청 


포스터(취학통지서)




 

이전글 (홍보) 가칭 남원수학센터명칭 공모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