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여름방학 중 선택형(돌봄) 프로그램 간식비 안내 |
|||||||||||||||||||||||||
---|---|---|---|---|---|---|---|---|---|---|---|---|---|---|---|---|---|---|---|---|---|---|---|---|---|
작성자 | 정읍북초 | 등록일 | 25.07.07 | 조회수 | 1 | ||||||||||||||||||||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본교에서는 지난 3월「방학 중 수익자 부담(유료) 간식 운영」에 대한 사전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그 결과에 따라 여름방학 선택형(돌봄) 프로그램 간식 운영을 안내하고자 합니다. 2025. 돌봄교실 운영 계획에 의거하여 간식이 제공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기간: 2025. 7. 31.(목) ~ 8. 14.(목) (11일간) ※ 2025. 7. 25.(금) ~ 7. 30.(수) 방학으로 돌봄교실 미운영. 2. 간식비용: 2,000원 * 11일 = 22,000원 3. 간식비 인출일: 2025.7.21. ~ 7.25. 스쿨뱅킹으로 징수. 4. 간식비 환불 사유 및 환불 기준
※ 방학 중 간식 선주문에 따른 간식업체의 발주기간 소요 등으로 돌봄교실 시작 후 미참여 경우 간식비 환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여름방학 돌봄교실 신청 후 참여가 어려운 경우, 7월 17일까지 돌봄전담사에게 반드시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간식의 안전한 섭취를 위하여 외부로 반출하지 않으며, 미참여로 인한 간식은 자체 폐기합니다. 여름철 식중독 예방을 위하여 완제품 위주로 제공합니다. 6. 알레르기가 있는 학생은 돌봄전담사에게 미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2025. 7. 7. 정읍북초등학교장
|
다음글 | 2025학년도 7월 선택형 돌봄 프로그램 운영계획 및 간식 식단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