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2022.12.27.)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12.01 | 조회수 | 228 |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신입생들이 입학하는데 필요한 준비를 위해 2022년 12월 27일(화) 예비소집을 실시하오니 아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반드시 학생과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22. 12. 27.(화) 13:30~16:00 2. 장소: 초롱관 1학년 교실 ※ 부득이 예비소집일에 참여가 어려운 경우 반드시 사전에 학교로 연락 부탁드립니다.(532-8127) ※ 예비소집 참여시 반드시 학부모님과 학생은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고, 입구에서 손소독 및 발열체크를 실시합니다. 발열 등의 건강상태 이상 시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학교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3. 내용 : 원서접수 및 아동 확인 - 선행학습을 제외한 의사소통 및 건강상태 등 파악 - 아동의 소재 및 안전 파악
4. 제출서류(동사무소에서 취학통지서 배부시 제출서류 함께 배부)
5. 진행 안내 가. 초롱관 입구에 부착된 명단을 보고 서류접수대에 서류를 제출합니다. 나. 서류확인이 끝나면 접수 순서대로 각 실에 가셔서 간단한 면담을 실시합니다. (서류가 미진하거나 작성이 안 된 부분은 서류작성대에서 작성합니다.) 다. 면담을 거친 후 댁으로 귀가 하시면 됩니다. ***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받거나, 동사무소에서 배부한 서류 분실시 첨부파일을 활용해 주시고, 미리 작성해 오시길 부탁드립니다.(취학통지서 분실시 반드시 재발급)***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안내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2. 12. 2.(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
이전글 |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발급 서비스 안내 |
---|---|
다음글 | 정읍경찰서 학교폭력예방 카드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