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2021.12.29~2022.0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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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1.11.30 | 조회수 | 67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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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신입생들이 입학하는데 필요한 준비를 위해 2021년 12월 29일(수)부터 2022년 1월 3일(월)까지 예 비소집을 실시하오니 아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반드시 학생과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및 장소: 2021. 12. 29.(수) ~ 2022. 1. 3.(월)
※ 코로나-19로 인한 밀집도 최소화를 위해 학생 이름순 분산 접수 실시 (부득이 위 기간에 참여가 어려운 경우 반드시 사전에 학교로 연락 부탁드립니다.(532-8127) ※ 예비소집 참여시 반드시 학부모님과 학생은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고, 입구에서 손소독 및 발열체크를 실시합니다. 발열 등의 건강상태 이상 시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학교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내용 : 원서접수 및 아동 확인 - 선행학습을 제외한 의사소통 및 건강상태 등 파악 - 아동의 소재 및 안전 파악
3. 제출서류(동사무소에서 취학통지서 배부시 제출서류 함께 배부)
4. 기타
5. 진행 안내 가. 과학실 입구에 부착된 명단을 보고 서류접수대에 서류를 제출합니다. 나. 서류확인이 끝나면 접수 순서대로 간단한 면담을 실시합니다. (서류가 미진하거나 작성이 안 된 부분은 서류작성대에서 작성합니다.) 다. 면담을 거친 후 댁으로 귀가 하시면 됩니다. ***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받거나, 동사무소에서 배부한 서류 분실시 첨부파일을 활용해 주시고, 미리 작성해 오시길 부탁드립니다.(취학통지서 분실시 반드시 재발급)***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안내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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