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2020. 12. 28 ~ 2021. 1. 4)
작성자 *** 등록일 20.11.20 조회수 1570
첨부파일
2. 입학조사서.hwp (69.5KB) (다운횟수:105)

2021학년도 신입생들이 입학하는데 필요한 준비를 위해 20201228()부터 202114()까지 5일간 예비소집을 실시하오니 아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반드시 학생과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 2020. 12. 28.() ~ 2021. 1. 4.() 14:00~16:00

날짜

12.28()

12.29()

12.30()

12.31()

2021.1.4()

이름

첫글자

,

,,,,

~

4일간

미접수자

 코로나-19로 인한 밀집도 최소화를 위해 학생 이름순 분산 접수 실시

   (부득이 위 기간에 참여가 어려운 경우 반드시 사전에 학교로 연락 부탁드립니다.(532-8127))

 ※ 예비소집 참여시 반드시 학부모님과 학생은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고, 입구에서 손소독 및 발열체크를 실시합

    니다. 발열 등의 건강상태 이상 시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학교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장소 : 한빛관 과학실

3. 내용 : 원서접수 및 아동 확

        - 선행학습을 제외한 의사소통 및 건강상태 등 파악

            - 아동의 소재 및 안전 파악

4. 제출서류

주민등록등본 1통(생활기록부작성을 위한 자료 입력 후 파기)

가족관계증명서 1(가족관계 확인 후 파기)

취학통지서(주민센터에서 발송) 1

신입생 입학 조사서 1

돌봄교실 신청서(희망학생만) 1

스쿨뱅킹동의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

▷ 법정저소득 증명서류 1(해당자에 한함)


5. 기타

 홍역예방 접종 증명서는 제출하지 않습니다.(입학 후 전산확인예정)

- 입학 전 예방접종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6. 진행 안내

. 과학실 입구에 부착된 명단을 보고 서류접수대에 서류를 제출합니다.

. 서류확인이 끝나면 접수 순서대로 간단한 면담을 실시합니다.

    (서류가 미진하거나 작성이 안 된 부분은 서류작성대에서 작성합니다.)

다. 면담을 거친 후 학교생활 안내 자료를 받아서 댁으로 귀가 하시면 됩니다.

 

※문의전화 : 교무실 532-8127 

 

*** 동사무소에서 배부한 서류 분실시 첨부파일을 활용해 주시고, 미리 작성해 오시길 부탁드립니다.(취학통지서 분실시 동사무소에서 재발급)***

 

 

 

 

이전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에 따른 학사운영 안내(11.24~12.7까지)
다음글 2020. 11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