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2020. 12. 28 ~ 2021. 1.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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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0.11.20 | 조회수 | 157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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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신입생들이 입학하는데 필요한 준비를 위해 2020년 12월 28일(월)부터 2021년 1월 4일(월)까지 5일간 예비소집을 실시하오니 아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반드시 학생과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 2020. 12. 28.(월) ~ 2021. 1. 4.(월) 14:00~16:00
※ 코로나-19로 인한 밀집도 최소화를 위해 학생 이름순 분산 접수 실시 (부득이 위 기간에 참여가 어려운 경우 반드시 사전에 학교로 연락 부탁드립니다.(532-8127)) ※ 예비소집 참여시 반드시 학부모님과 학생은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고, 입구에서 손소독 및 발열체크를 실시합 니다. 발열 등의 건강상태 이상 시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학교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2. 장소 : 한빛관 과학실 3. 내용 : 원서접수 및 아동 확인 - 선행학습을 제외한 의사소통 및 건강상태 등 파악 - 아동의 소재 및 안전 파악 4.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통(생활기록부작성을 위한 자료 입력 후 파기) ▷ 가족관계증명서 1통(가족관계 확인 후 파기) ▷ 취학통지서(주민센터에서 발송) 1부 ▷ 신입생 입학 조사서 1부 ▷ 돌봄교실 신청서(희망학생만) 1부 ▷ 스쿨뱅킹동의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 법정저소득 증명서류 1통(해당자에 한함) 5. 기타 홍역예방 접종 증명서는 제출하지 않습니다.(입학 후 전산확인예정) - 입학 전 예방접종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6. 진행 안내 가. 과학실 입구에 부착된 명단을 보고 서류접수대에 서류를 제출합니다. 나. 서류확인이 끝나면 접수 순서대로 간단한 면담을 실시합니다. (서류가 미진하거나 작성이 안 된 부분은 서류작성대에서 작성합니다.) 다. 면담을 거친 후 학교생활 안내 자료를 받아서 댁으로 귀가 하시면 됩니다.
※문의전화 : 교무실 532-8127
*** 동사무소에서 배부한 서류 분실시 첨부파일을 활용해 주시고, 미리 작성해 오시길 부탁드립니다.(취학통지서 분실시 동사무소에서 재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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