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2학기 총괄평가 이의신청 안내
작성자 북면초 등록일 25.12.15 조회수 41
첨부파일

2025학년도 2학기에 시행한 총괄평가 관련 이의신청 절차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평가 결과 통지 후 5일간 이의신청 기간을 운영하며서면으로 이의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음.

일반 내용은 학급/학년 협의를 통해 처리특이 사항은 학업성적관리위원회 심의를 거쳐 결정함.

처리 결과는 보호자에게 면담전화혹은 서면을 통해 개별 통보하며필요한 경우 정답지를 활용하여 자녀의 성

    취 내용을 안내함.

라. 이의신청 중 주요한 내용은 이후 평가에 반영

 

총괄평가 결과에 관해 이의제기를 희망하시는 경우,

하단의 첨부파일(이의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시어 학급 담임 교사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6년「별별꿈 재능바우처 지원 사업」참여 대상자 모집 안내
다음글 미르샘 VR체험관 임시 휴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