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총괄평가 이의신청 안내 |
|||||
---|---|---|---|---|---|
작성자 | 문동간 | 등록일 | 25.07.14 | 조회수 | 45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시행하는 총괄평가 관련 이의신청 절차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가. 평가 결과 통지 후 5일간 이의신청 기간을 운영하며, 서면으로 이의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음. 나. 일반 내용은 학급/학년 협의를 통해 처리, 특이 사항은 학업성적관리위원회 심의를 거쳐 결정함. 다. 처리 결과는 보호자에게 면담, 전화, 혹은 서면을 통해 개별 통보하며, 필요한 경우 정답지를 활용하여 자녀의 성 취 내용을 안내함. 라. 이의신청 중 주요한 내용은 이후 평가에 반영
총괄평가 결과에 관해 이의제기를 희망하시는 경우, 하단의 첨부파일(이의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시어 학급 담임 교사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호우대비 학생 행동요령 안내 |
---|---|
다음글 | 폭염 피해 예방을 위한 학생 행동요령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