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흥초등학교 공고 제2022-3호      2022 맞춤형 학습지원 담당 강사 채용 공고       복흥초등학교   1. 학 교 명 : 복흥초등학교 (전북 순창군 복흥면 정산로 12)      2. 채용인원 : 1명(국어·수학 담당 고학년 1명 )      3. 채용내용  | 과 목 | 구    분 | 채용인원 | 자  격  요  건  | 비고 |  | 맞춤형 학습지원 (기초학력) |  맞춤형 학습지원 지도 외부강사 | 1명 |  . 해당 분야 전공자 및 전문적인 자격 소지자  .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 지도    경력이 있는 자(초등학생 대상의 지도 경험자 우대)  . 초등학교 교육 여건을 감안하여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인성, 전과 기록 등)가 없는 자 | -국어·수학 1명  | 
      4. 복    무 가. 계약기간: 2022. 4. 18.(월) ~ 2022. 12. 23.(금)          나. 담당직무: 상기 기간 중 맞춤형 학습지원 대상 아동 기초·기본 학습 지도(방과후에 실시) 다. 근무조건   1) 국어·수학 프로그램 운영시간 및 강사료 | 순 | 프로그램 | 지도 학년 | 운영요일 | 운영시간 | 일 지도시수 | 주당  지도시수  | 1차시 수업 시간 | 시간당  강사료 |  | 2 | 고학년 국어 | 5학년(2명) | 월,목 | 15:40~16:20 14:50~15:30 | 1시간 | 2시간 | 40분 | 32,000원 (주소지 기준 교통비 지급) |  | 고학년 수학 | 5학년(2명) | 화,목 | 14:50~16:20 | 1시간 | 2시간 |  | 6학년(3명) | 월,화 | 14:50~15:30 | 1시간 | 2시간 | 
             ※교통비 지급 기준: 순창군 복흥·쌍치면 미지급, 순창군(복흥·쌍치면 제외) 및 정읍시 5,000원, 순창군 외 지역 10,000원      |      | 월 | 화 | 수 | 목 | 금 | 비고 |  | 6 (14:00~14:40) |      |      |      |      |      |      |  | 7 (14:50~15:30) | 6年 수학(상담실2) | 6年 수학(상담실2) |      | 5年 국어(컴퓨터실) |      |  | 8 (15:40~16:20) | 5年 국어(상담실2) | 5年 수학(상담실2) | 하교 | 5年 수학(컴퓨터실) |      | 
      5. 채용일정 | 세 부 일 정 | 비   고 |  | 재공고 및 접수 | 2022. 4. 11.(월) ~ 2022. 4. 13.(수) 12:00까지 | - 접수처 : 복흥초 교무실  (우편접수 가능: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 서류 심사 및 합격자 발표 | 서 류 심 사 : 2022. 4. 13.(수) 15:00 합격자 발표 : 2022. 4. 13.(수) 15:00 이후 | - 개별 통지(합격자에 한함) |  | 면접 | 2022. 4. 14.(목) 15:00(20분전 입실) 면접대기장소 : 본교 교무실 면접장소 : 본교 교장실 | - 서류심사 합격자 - 서류접수 순으로 면접 실시 학교 상황에 따라 시간 변경 가능 프로그램 운영 방법에 대한 설명 요망 |  | 최종 선정자 발표 | 2022. 4. 14.(목) 16:00 이후 | - 개별 통지(최종 선정자에 한함) |  | 계약서 작성 | 2022. 4. 15.(금) 15:00 / 본교 교무실 |      | 
      6. 제출서류 | 구분 | 제 출 서 류 | 규 격 및 기타사항 |  | 공통 (접수 시 제출)  | 강사 채용 신청서 1부 | 첨부 양식 기준 작성 |  | 최종학력 증명서 1부 |      |  | 경력·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사본(원본지참, 원본대조 후 반환) 각 1부 | 증빙서류가 없는 경력, 자격은 점수에서 제외 |  | 성범죄 조회 동의서 1부 | 최종 선정자만 조회 실시 |  | 추가 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 | 최종 선정자에 한하며, 2022. 4. 15(금) 15:00 계약서 작성 시 제출 |  | 채용 신체검사서 1부(최근 1개월 이내의 것, 부적합 판정 시 계약 할 수 없음) |  | 강사료 지급 통장 앞면 복사본 1부 | 
      7. 기    타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일체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의 반환청구 기간은 선정자 발표 이후 14일(2022. 4. 27.)까지 유선(063-652-1612)으로 청구한 경우 우편으로 반환. 청구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파기.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서류 심사 실시 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통보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영리 업체에 소속된 분은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마. 학기 중에만 프로그램을 운영하나, 감염병 확산으로 인한 원격수업 전환 등으로 계약기간 내 시수 운영이 불가능한 경우, 여름방학 기간 중 일부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음.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실(063-652-1612)에 문의 바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