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흥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학습더딤 맞춤형 학습지원 강사 채용 공고
작성자 복흥초 등록일 22.04.01 조회수 641
첨부파일

복흥초등학교 공고 제2022-2

2022 맞춤형 학습지원 담당 강사 채용 공고

복흥초등학교

 

1. 학 교 명 : 복흥초등학교 (전북 순창군 복흥면 정산로 12)

2. 채용인원 : 2(국어·수학 담당 저학년 1, 고학년 1)

3. 채용내용

과 목

구 분

채용인원

자 격 요 건

비고

맞춤형

학습지원

(기초학력)

맞춤형

학습지원

지도 외부강사

2

. 해당 분야 전공자 및 전문적인 자격 소지자

.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 지도

경력이 있는 자(초등학생 대상의 지도 경험자 우대)

. 초등학교 교육 여건을 감안하여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인성, 전과 기록 등)가 없는 자

-국어·수학 2

4. 복 무

. 계약기간: 2022. 4. 18.() ~ 2022. 12. 23.()

. 담당직무: 상기 기간 중 맞춤형 학습지원 대상 아동 기초·기본 학습 지도(방과후에 실시)

. 근무조건

1) 국어·수학 프로그램 운영시간 및 강사료

프로그램

지도

학년

운영요일

운영시간

지도시수

주당

지도시수

1차시 수업 시간

시간당

강사료

1

저학년

국어

2학년(2)

,

14:00~14:40

1시간

2시간

40

32,000

(주소지 기준 교통비 지급)

저학년

수학

2학년(1)

3학년(1)

,

14:40~15:30

15:40~16:20

2시간

4시간

2

고학년

국어

5학년(2)

,

15:40~16:20

14:50~15:30

1시간

2시간

고학년

수학

5학년(2)

,

14:50~16:20

1시간

2시간

6학년(3)

,

14:50~15:30

1시간

2시간

교통비 지급 기준: 순창군 복흥·쌍치면 미지급, 순창군(복흥·쌍치면 제외) 및 정읍시 5,000, 순창군 외 지역 10,000

비고

6

(14:00~14:40)

2국어(영체실)

2국어(상담실2)

7

(14:50~15:30)

3수학(영체실)

6수학(상담실2)

6수학(상담실2)

3수학(상담실2)

5국어(컴퓨터실)

8

(15:40~16:20)

2수학(영체실)

5국어(상담실2)

5수학(상담실2)

하교

2수학(상담실2)

5수학(컴퓨터실)

5. 채용일정

세 부 일 정

비 고

공고 및 접수

2022. 4. 1.() ~ 2022. 4. 8.() 12:00까지

- 접수처 : 복흥초 교무실

(우편접수 가능: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서류 심사 및

합격자 발표

서 류 심 사 : 2022. 4. 8.() 15:00

합격자 발표 : 2022. 4. 8.() 16:00 이후

- 개별 통지(합격자에 한함)

면접

2022. 4. 12.() 15:00(20분전 입실)

면접대기장소 : 본교 교무실

면접장소 : 본교 교장실

- 서류심사 합격자

- 서류접수 순으로 면접 실시

학교 상황에 따라 시간 변경 가능

프로그램 운영 방법에 대한 설명 요망

최종 선정자 발표

2022. 4. 13.() 16:00 이후

- 개별 통지(최종 선정자에 한함)

계약서 작성

2022. 4. 15.() 15:00 / 본교 교무실

6. 제출서류

구분

제 출 서 류

규 격 및 기타사항

공통

(접수 시 제출)

강사 채용 신청1

첨부 양식 기준 작성

최종학력 증명서 1

경력·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사본(원본지참, 원본대조 후 반환) 1

증빙서류가 없는 경력, 자격은 점수에서 제외

성범죄 조회 동의서 1

최종 선정자만 조회 실시

추가

서류

주민등록등본 1

최종 선정자에 한하며, 2022. 4. 15() 15:00 계약서 작성 시 제출

채용 신체검사서 1(최근 1개월 이내의 것, 부적합 판정 계약 할 수 없음)

강사료 지급 통장 앞면 복사본 1

7. 기 타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일체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의 반환청구 기간은 선정자 발표 이후 14(2022. 4. 27.)까지 유선(063-652-1612)으로 청구한 경우 우편으로 반환. 청구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파기.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1차 서류 심사 실시 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통보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영리 업체에 소속된 분은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 학기 중에만 프로그램을 운영하나, 감염병 확산으로 인한 원격수업 전환 등으로 계약기간 내 시수 운영이 불가능한 경우, 여름방학 기간 중 일부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실(063-652-1612)에 문의 바람.

 

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학년별 평가 계획
다음글 코로나 19 출결관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