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납입안내 |
||||||||||||||||||
---|---|---|---|---|---|---|---|---|---|---|---|---|---|---|---|---|---|---|
작성자 | 김규희 | 등록일 | 17.08.01 | 조회수 | 171 | |||||||||||||
납 입 안 내 기 간 : 2017년 8월 11일 (금요일)까지 수시인출 ( 8월 11일이후로 미납자 명단 작성 ) 납부방법 : 1. 스쿨뱅킹 통장에 입금 2. 1을 신청하지 않으신 분은 행정실에 직접납부
* 스쿨뱅킹신청은 언제나 가능하니 행정실에 문의해주세요. ☎ 582-2053
납 부 금 액
※ 학생 본인에게 해당하는 금액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 기숙사 운영비는 교육청 지원으로 무료입니다. ※ 여름방학 중식비는 기숙사생도 납부(기숙사급식비에 포함)해야 합니다. (본교는 농어촌 무료급식학교로 학기 중에만 지원 되므로 방학 중 중식 비는 납부해야 합니다.) ※ 여름방학 보충수업비는 교육청지원으로 무료입니다. ※ 스쿨뱅킹 사전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수시로 통장잔액 확인 바랍니다. 2017. 8.
백 산 고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17년 9월 납입안내 |
---|---|
다음글 | 2017년 2학기 우유급식 납입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