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천초중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중고등)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 학교 상담실 이용 안내
작성자 안천초중고 등록일 24.03.14 조회수 43
첨부파일

새 학기를 맞아 본교 학생들의 원만한 학교적응과 즐거운 학교생활을 돕기 위하여 학교상담실 이용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본교는 학교상담실 운영을 통하여 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안정을 도우며 위기 사안을 예방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으로 학생 및 학부모님께 상담실 이용 안내를 갈음하고자 합니다.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안내 내용을 참고하시어, 315()까지 제시된 동의서를 작성하시어 담임선생님께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학부모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학교상담실 이용 안내>

대상

안천중·고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이용시간

학기 중 일과시간(09:00~16:30)

내용

-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불안·우울 등 심리정서적 문제, 진로, 학업, 대인관계, 가족관계, 학교 부적응 문제 등 (학생)

가정 내 자녀교육 관련 문제 (학부모)

방법

대면 및 비대면(전화, 모바일)

상담절차

상담 신청(학생 직접신청 or 학부모 또는 교사 의뢰) 상담 시간 약속 면담 후 상담 진행

상담자

안천 중·고등학교 전문상담교사 (* 외부 기관 연계 시, 해당기관 소속 상담사)

유의사항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상담신청서 및 상담동의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학부모 및 담임·해당 교과선생님의 동의 하에 사전예약제의 형태로 상담일정을 조율하여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실습, 수행평가 등 수업 진행에 차질이 있는 경우 긴급한 위기사안을 제외하고 수업을 우선으로 합니다.

기타

상담실 운영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는 학부모님께서는 070-7878-6013(안천중·고등학교 상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024. 3. 13.

안천중·고등학교장

-----------------------------------------------------------------------------??------------

<2024학년도 학교상담실 이용 안내 동의서>

안천중학교/안천고등학교 학년 번 성명 인

학부모 성명

동의( )

미동의( )

* 상담실 이용을 희망하지 않는 경우, ‘미동의에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전글 2024학년도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시행 안내
다음글 2024년 학생 교육비 및 교육급여 지원 및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