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자유학기활동 프로그램(영상과 편집) 개인위탁 운영자 모집 공고 |
|||||||||||||||
---|---|---|---|---|---|---|---|---|---|---|---|---|---|---|---|
작성자 | 김경현 | 등록일 | 21.08.20 | 조회수 | 640 | ||||||||||
첨부파일 | |||||||||||||||
안천중학교에서는 자유학기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자유학기 활동 프로그램 개인위탁 운영자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 2021.08.20.(금) ~ 2021.08.26.(목) (2) 서류 접수 : 2021.08.20.(금) ~ 8. 26.(목) 16:00까지(토,일요일,공휴일 제외) (3) 접수 장소 : 안천중학교 행정실로 본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4) 전형 일정: 서류 심사 및 면접(3배수) - 1차 서류심사 결과 통보 : 2021.08.27.(금) 전화로 개별 통지 - 2차 면접 : 2021.08.31.(화) 10:00 (면접 장소 : 안천중학교 다목적실) (학교 형편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선정 방법 : 1차 서류전형 점수와 2차 면접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선발 (6) 최종합격자 발표 : 2021년 9월 1일(수) 본인에게 개별 통지 3. 지원 자격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상 자유학기활동 프로그램 개인위탁 운영에 제한이 없는 자 4. 지원자 제출 서류 (1) 자유학기 활동 프로그램 개인위탁 운영자 제안서(소정양식) 1부 (2)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3) 프로그램 전체 운영 계획서 1부 (4) 프로그램 운영 관련 경력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5) 자격증 사본 또는 취득예정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6) 최종학력증명서 또는 졸업예정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5.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 (1) 계약서 2부(학교에서 작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및 서약서 (3) 주민등록초본 1부 (4) 외국인 등록증 사본, 여권 및 비자 사본 각 1부(외국인의 경우) (5) 채용 신체 검사서(사본 가능) 1부 (6)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7) 자유학기활동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소정양식에 따라 정해진 일자에 제출) 6. 계약 내용 (1) 계약 기간 : 2021.09.30.∼2021.12.02. (2) 프로그램 위탁료 : 1시간당 32,000원 (45분 수업 기준) (3) 수업시간 : 주당 2시간, 총 18시간 7.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2) 심사는 본교의 기준에 의하고, 근무조건은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원칙으로 함 (3) 위탁계약 미체결 및 위탁계약 완료시 운영자의 요청에 의해 운영자 본인이 회수 가능 (4) 1차 서류심사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2021. 08. 20. 안 천 중 학 교 장 |
이전글 | 2021학년도 2학기 시간표 |
---|---|
다음글 | 2021학년도 안천초중고등학교 3차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채용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