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의 제목, 번호, 조회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등을 나타내는 표

[7/17]: 수업 시연

이름 강유진 등록일 20.07.19 조회수 156
첨부파일
1595155049544-0.jpg (129.92KB) (다운횟수:72)
1595155049544-1.jpg (130.9KB) (다운횟수:68)
1595155049544-2.jpg (128.64KB) (다운횟수:62)
1595155049544-4.jpg (104.2KB) (다운횟수:70)
1595155049544-5.jpg (108.84KB) (다운횟수:62)
1595155049544-6.jpg (124.03KB) (다운횟수:69)
20200717_153254.jpg (1.65MB) (다운횟수:54)
1595155049544-8.jpg (127.66KB) (다운횟수:81)
1595155049544-9.jpg (127.01KB) (다운횟수:60)
1595155049544-11.jpg (131.18KB) (다운횟수:59)

[7/17]: 수업 시연

 

-1학년과 2학년을 섞어 사화, 조선 건국 과정, 고려 집권 세력의 변화, 조선 후기 붕당 정치의 네 팀으로 나눈 후 각자 수업 자료를 조사해 최소 15분 동안 수업을 해봄. 각 주제를 가르치기 위해 조사해보며 이해가 미흡했던 부분을 보충하고 직접 수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교사를희망하는 학생들의 향후 진로 선택에 도움을 줌.

 

첫 번째 조: 조선 건국 과정 (1~3번째 사진)

두 번째 조: 고려 집권 세력의 변화 (4~6번째 사진)

세 번째 조: 사화 (7번째 사진)

네 번째 조: 조선 후기 붕당 정치 (8~10번째 사진)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8/6]: 개항장의 역사
다음글 [7/10]: 주제 심화 탐구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