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영 주제 : 스마트 기기의 올바른 활용을 통한 협업-소통-공존이 살아 숨쉬는 교실 문화를 실현한다.
2. 목적 : 올바른 스마트 기기의 활용을 통한 교수-학습의 효율 극대화
1) 스마트 기술의 현주소를 인지하고 협업-소통-공존의 배움을 일으키는 수직적이 아닌 수평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21세기 학습자 역량을 키운다.
2) 게임이나 흥미위주의 단순 몰입에 빠지는 현시대의 학생들에게 인성 훈련과 문화체험활동을 통한 아날로그의 중요성도 강조한다.
3) 진로와 진학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기대해본다.
4) 조별 스마트 기기 관련 프로젝트를 정한 후 동아리 발표대회에서 직접 소개해 본다.
3. 동아리 현황 :
1) 동아리명 : 위 프레너미(We Frenemy)
2) 설립년도 : 2010년
3) 설립목적 : 올바른 스마트 기기의 활용을 통한 교수-학습의 효율 극대화
4) 활동주제 : 스마트 기기의 올바른 활용을 통한 협업-소통-공존이 살아 숨쉬는 교실문화를 실현한다.
5) 활동장소 : 수업행동분석실(스마트 전용교실)
6) 회원명단 : 70명
10615 박지완 온라인 수업 소감 |
|||||
---|---|---|---|---|---|
이름 | 박지완 | 등록일 | 20.07.08 | 조회수 | 48 |
온라인 수업의 장점 아침부터 준비하지 않고 일어나서 바로 들을 수 있고, 춥거나 더울 때 나에게 맞춰 온도를 맞출 수 있어 좋았다. 중간에 화장실을 가거나 배고플 때 무언가를 먹을 수도 있었고, 빨리 끝내면 다음 시간까지 쉴 수 있다는 생각에 공부의 효율이 올라갈 수 있었던 것 같다. 온라인 수업의 아쉬운 점 제시간에 과제가 올라오지 않거나, 접속 장애가 생길 때 불편함을 느꼈다. |
이전글 |
![]() |
---|---|
다음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