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주제연구 동아리
- 교육과정 외 고급 수학의 내용을 기반으로 심화 수학 경험
- 수학 문제 만들기, 여러 가지 실생활에 수학 적용해 보기 등의 활동
2020.10.07.(수) 2학년 동아리활동 |
|||||
---|---|---|---|---|---|
이름 | 임주현 | 등록일 | 20.10.07 | 조회수 | 61 |
지난번 선생님 자리에서 진행한 수학 클리닉 사전검사에서 수학 동아리에 가입된 학생답게 좋은 태도와 심리를 보입니다.
검사 결과 중 발전이 기대되는 영역에 따라 다음과 같은 조를 편성했습니다.
각 영역의 학생들은 해당 영역의 발전을 위해 현실적인 발전 방법을 찾아 스스로에게 접목하길 바랍니다.
1) 해당 영역 선정에 대한 생각(이유)과 목표(계획)을 evolvingmath@naver.com로 보내주세요.(양식 없음) 2) 학기 말 스스로에게 적용한 방법의 실천유무, 자기평가가 이루어 지겠습니다. 3) 화이팅!!
[수학학습능력 자신감]-이민권, 민경원, 이승찬, 윤영재 학습자가 자신의 수학 학습능력에 대해 보이는 확신이나 신념의 정도 혹은 자신의 전반적인 수학 학습 수행능력에 대한 확신이나 신념.
[수학불안]-안표진, 이다솔, 이승현, 문성빈 수학을 학습할 때에나 시험을 칠 때 감정적인 장애로 인해서 학습을 할 수 없거나 시험을 칠 수 없을 정도로 긴장감을 느끼는 것.
[수학학습 자기관리]-김민규, 박주환, 이현호 수학 공부를 하는 동안 공부에 집중하기 어려움, 그리고 수학 공부에 대한 시간 관리와 자기조절의 어려움과 관련됨.
[수학학습 태도] - X 수학에 대한 가치, 수학 교과나 수학 학습 호라동 등에 대하여 주관적으로 느끼는 재미나 즐거움, 수학학습에 임하는 자세, 수학 학습에 대한 동기
[수학학습 전략] - X 수학 문제에 대한 이해, 예습과 복습의 준비, 오답에 대한 처리, 수학 검토와 관련된 어려움과 관련
|
이전글 | 2020.12.09.(수) 2학년 동아리 활동 |
---|---|
다음글 | 2020.09.23.(수) 1학년 동아리 활동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