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컴퓨터 프로그래밍 동아리

 깃허브: https://github.com/JBNU-HS-CODE/ 

전북사대 컴퓨터 프로그래밍 동아리

코딩 문제 만들기

이름 이승연, 노우영 등록일 25.12.24 조회수 9
첨부파일
IMG_0579.jpeg (3.1MB) (다운횟수:0)
IMG_0920.jpeg (6.01MB) (다운횟수:0)
IMG_0921.jpeg (4.5MB) (다운횟수:0)
IMG_0922.jpeg (3.49MB) (다운횟수:0)
IMG_0923.jpeg (5.1MB) (다운횟수:0)
IMG_0924.jpeg (5.37MB) (다운횟수:0)
IMG_0925.jpeg (2.23MB) (다운횟수:0)
IMG_0926.jpeg (4.72MB) (다운횟수:0)
IMG_0927.jpeg (4.85MB) (다운횟수:0)
IMG_0580.jpeg (4.8MB) (다운횟수:0)

축제 퀴즈 문제

 

문제1. 초록 깃발을 클릭하면 다람쥐가 “안녕!” 하고 말하게 하시오.

문제2. 다람쥐가 화살표 오른쪽 키를 누르면 오른쪽으로 10만큼 이동하도록 만드시오.

문제3. 초록 깃발을 클릭하면 고양이의 크기를 150%로 변하게 하시오.

문제4. 다람쥐가 계속해서 2초마다 ‘도토리!“이라고 말하게 하시오.

문제5. 화면을 클릭하면 다람쥐가 사라지고, 1초 후 다시 나타나도록 하시오.

문제6. 다람쥐가 화면 끝에 닿으면 뒤로 돌아서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게 하시오.

문제7. 다람쥐가 1초마다 랜덤한 x위치로 순간이동하도록 하시오.

문제8. 다람쥐가 1초마다 랜덤한 위치로 순간이동하도록 하시오.

문제9. 변수 count를 만들고 초록 깃발 클릭 시 0으로 설정한 뒤, 다람쥐가 클릭할 때마다 count가 증가하도록 하시오.

문제10. 다람쥐가 앞으로 이동하다가 빨간색 벽에 닿으면 자동으로 방향을 반대로 바꾸고 다시 전진하도록 하시오.

이전글 타자 게임.py
다음글 AI? 인간? - 마추기 아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