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송림-교지편집

교지편집부 송림은 1년에 한 권씩 매번 다른 내용을 담은 교지를 출간하여 근영여고 학생들에게 보다 질 높은 정보 제공을 하는 것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교내외에서 다양한 취재 활동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문화 활동을 선양하는 종합적 학생상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넓은 숲을 바라보는 교지편집부 '송림'

교지편집부 ♥송림♥ 홍보자료

이름 송민서 등록일 19.09.15 조회수 580

송림은 무슨 활동을 하는 동아리 인가요?

교지편집부 송림은 1년에 한 권씩 교지인 송림을 출간하여 근영여고 학생들에게 보다 질 높은 정보제공을 목표로 활동합니다. 다양한 취재 활동을 활발히 하며 학교의 내/외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작년 동아리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이력이 있는 만큼 올해에는 좀 더 다양하고 특색 있는 취재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학년이라 아직 확실한 진로를 결정하지 못해서 고민이에요.

걱정하지 마세요! 송림은 문과/이과 상관없이 교지제작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충분히 활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과정이 바뀐 만큼 진로가 바뀌어도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자신의 진로에 관한 기사를 바탕으로 생기부를 작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송림에서 충분히 융합형 인재라는 점을 어필할 수 있답니다! 자신만의 특색을 살린 동아리 활동을 하고 싶다면 주저 말고 송림에 지원해주세요 !


저는 글쓰기를 잘 하는 편이 아닌데, 지원해도 될까요?

회의를 통해 주제와 아이디어를 함께 정하기 때문에 글쓰기를 못한다고 해서 전혀 주눅 들 필요가 없어요. 또한 2학년 언니들이 기사를 직접 읽고 퇴고를 해주고 있답니다.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만 있다면 송림 활동을 하며 작문 능력은 저절로 따라 올 거라 확신합니다!

 

송림만의 특별한 장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고등학교 생활을 하며 직접 책(교지) 을 만들어 보는 활동은 교지편집부가 거의 유일할 거라고 생각해요! 또한 앉아서 기사만 쓰는 게 아닌 다방면으로 취재 활동을 하기 때문에 항상 즐거운 동아리 활동을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취재와 활동으로 선후배 관계가 친밀하고 끈끈한 건 당연지사! 친언니처럼 편안한 언니들에게 학교생활 꿀팁을 듣는 것 또한 큰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담당 선생님께서 풍부하게 넣어주시는 봉사 시간 덕분에 봉사 시간으로 인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빵빵한 지원금으로 대학탐방과 취재 활동은 물론 언니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회식과 MT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송림의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는 초록 학생증! 송림증과 함께라면 급식 프리패스! 송림과 함께 학교생활의 활력소 급식을 빨리 먹어보아요~

 

더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페이지 '근영여고 교지편집부 송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는 오픈채팅 또한 신입생 여러분들을 위해 항상 열려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사항이 있다면 주저하지말고 연락주세요 >0<

 송림 언니들과 학교생활 중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갈 신입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2019 송림 홍보 판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