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예진) TED : 교육! '학구열을 불타오르게하는 세가지 규칙' |
|||||
---|---|---|---|---|---|
이름 | 윤예진 | 등록일 | 16.12.28 | 조회수 | 399 |
제목 : 학구열을 불타오르게하는 세가지 규칙(Ramsey Musallam) 주소 : www.ted.com/talks/ramsey_musallam_3_rules_to_spark_learning?language=ko
Ramsey Musallam : 교육에서의 기술 혁신은 느리고 고통 스러울 수 있으며 새로운 기술을 습득, 구현 및 채택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의 Sacred Heart Cathedral Prep의 화학 교사 인 Ramsey Musallam은 "멀티미디어를 의미있는 방법으로 실습 위주의 탐구 기반 학습주기에 통합"하고 다른 교육자들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 Musallam은 flipteaching, tabcasting, 비디오 podcasting 및 교실에서 screencasting 같은 도구에 대한 보컬 옹호입니다. 그는 교육 블로그 Cycles of Learning(http://www.cyclesoflearning.com/projects.html) 운영하며, Google 문서 도구와 같은 일상적인 앱, iOS 기기의 스크린 캐스팅, YouTube, KeepVid 및 단어 구름을 효과적인 교육 도구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글 및 비디오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Musallam은 Ed.D을 받았다. 2010 샌프란 시스코 대학에서.
내용 : 화학선생님인 램지 무살람은 한 학생의 호기심이 더 높은 수준으로 이끌었다는 사실에 매료된다. 질문과 호기심은 모든 교육기술의 전문 유행어를 뛰어넘는다. 호기심이 없으면 가장 위대한 도구를 잃어버리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결국 무작위의 정보를 내뱉는 것이 아닌 학생들의 질문이 씨앗임을 안다. 매디는 많은 경험후 세가지 규칙을 세운다. 1. 호기심이 먼저다 2. 엉망인 상황을 받아들여라 3. 심사숙고를 연습하라
결론 : 학생들의 호기심을 무시한다면 학생이 학교를 떠나는 일이 발생하게 된다. 교육자가 단순한 정보전달자로서의 역할을 뒤로 하고 호기심과 탐구심의 경작자로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수용한다면우리는 그들의 학교생활에 좀더 의미를 부여하고 상상력을 촉발시킬수있다.
|
다음글 | 윤예진) 봉사: 아동들에게 책 읽어주기 및 글쓰기 지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