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 후 시정표(3,4학년) | |||
등교 | 8:40~8:50 | ||
요일 | 월,화,금 | 수 | 목 |
1교시 | 9:00~9:35 | 9:00~9:35 | 9:00~9:35 |
2교시 | 9:40~10:15 | 9:35~10:10 | 9:35~10:10 |
3교시 | 10:20~10:55 | 10:15~10:50 | 10:15~10:50 |
4교시 | 11:00~11:35 | 10:50~11:25 | 10:50~11:25 |
5교시 | 11:40~12:15 | 11:30~12:05 | 11:30~12:05 |
| | | 12:05~12:40 |
점심시각 | 12:15~ | 12:05~ | 12:45~ |
점심 급식 후 하교 |
3학년 1반 온라인 수업 주간학습 계획 (1.28-2.4)
구분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6교시 | |
2.1 (월) | 교과 | 도덕 | 과학 | 창체(자율) | 수학 | 체육 | |
학습주제 | 도덕 수업2 공동체를 위해 할 수 있는 일 | 5.소리의 성질(7)(8) | 영양식생활 | 6. 자료의 정리 | 도전활동 | | |
주요 활동 | 주변 환경 문제와 이웃의 어려운 문제 해결 실천 후 정리하기 | 소리가 부딪치면 알아보기 소음 줄이는 방법 | 바른 식생활 알아보기 | 【생각수학】 | 표적도전놀이하기(병뚜껑 활용 놀이) | | |
참고자료 | 교과서 132-133 | 과학 104-105,106-107 실험관찰 55, 56 | 학습지 | 수학 136-137쪽 | 페트병 뚜껑 | | |
2.2 (화) | 교과 | 음악 | 과학 | 수학 | 미술 | 미술 | |
학습주제 | 리코더연주 | 5.소리의 성질(9-10) | 6. 자료의 정리 | 3학년 1년 동안 있었던 일 표현하기 | 3학년 1년 동안 있었던 일 표현하기 | | |
주요 활동 | 리코더연주하기 (문리버연주) | 다양한 소리로 인형극 꾸미기 | 【얼마나 알고있나요】 | 체험, 표현활동 | 체험, 표현활동 | | |
참고자료 | 악보 | 과학 108-109 실험관찰 57 | 수학 138-141쪽 | 동영상, 도안 | 동영상, 도안 | | |
2.3 (수) | 교과 | 국어 | 수학 | 체육 | 음악 | 과학 | |
학습주제 | 7. 글을 읽고 소개해요 | 6. 자료의 정리 | 3.[경쟁] 공과함께 재미있게, 구기형 게임 | 작은음악회 | 5.소리의 성질(11) | | |
주요 활동 | 국어활동 | 【탐구수학】 | 네트넘기기 게임하기 (패드민턴3) | 가족앞에서 작은음악회 열기 | 소리의 성질 정리하기 | | |
참고자료 | 국어활동 79~81쪽 | 수학 142-143쪽 | 교과서 86-88쪽 | 교과서 76-77쪽 문리버연습곡 | 과학 110-113 실험관찰 58-61 | | |
2.4 (목) | 교과 | 국어 | 창체(자율) | | | | |
학습주제 | 국어독서보충활동 | 종업식 | | | | | |
주요 활동 | 책을 읽고 책 내용 정리하기 | 종업식 | | | | | |
참고자료 | 학습지 | | | | | |
교시 | 월 | 화 | 수 | 목 | 금 |
---|---|---|---|---|---|
1 | 도덕 | 음악 | 과학 | 미술 | 영어 |
2 | 국어 | 사회 | 수학 | 미술 | 국어 |
3 | 국어 | 영어 | 체육 | 사회 | 수학 |
4 | 수학 | 수학 | 국어 | 음악 | 과학 |
5 | 창체 | 과학 | 사회 | 국어 | 창체 |
6 | 체육 |